NPOKER 홀덤이 NCC-NLT 온·오프라인 대회의 클랜 챔피언십을 개최했습니다.

와플런트(대표 이민구)에 따르면 총상금 3억 GTD 중 ‘제5회 엔포커 클랜 챔피언십’ 경기가 오는 24일부터 26일까지 강남 제우스 홀든 클럽 스타디움에서 열렸고.

현재 온라인 모바일에서 서비스 중인 NCC(엔포커클랜 챔피언십)은 총상금 1억원이 걸린 게임 이용자를 위한 오프라인 이벤트 홀덤 대회다.

‘제5회 NPOKER Clan Championship’은 25일 오전 11시부터 시작되며, 1일차 행사는 오후 1시에 진행됐다.

시작 스택은 300BB, 엔트리는 레지던시 12레벨인 300BB이며, 지속 시간은 1~11레벨은 30분, 12~15레벨은 25분이다.

수상자에게는 NCC 5위 트로피와 상장이 수여되며 경기 순위에 따라 1위부터 30위까지 상금이 수여된다.

이 대회는 테이블당 9명을 기준으로 총 200개의 엔트리 규정이 있으며 27명의 생존자는 1일차 경기를, 1일차 마지막 날에는 2일차 경기를 치르게 된다. 본선 테이블 진출자는 9명의 선수로 시작해 우승자를 가렸다.

NLT(엔포커라운지 투어)는 홀덤클럽 스타디움 프랜차이즈 사업을 운영하는 인포커라운지가 주최하는 대회로 총상금 2억GTD 규모로 매달 진행된다. 이 대회는 두번째 대회이다.

특히 여러 게임과 이벤트를 준비해 이용자들의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켰다.

주최 측은 “홀덤이 스포츠로 인정받고 있어 많은 응원과 열정이 있다”고 전해왔으며. ‘더 풍요롭고 누구나 더 쉽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스포츠 홀덤 문화’를 만들겠다고 다짐했다.

이번 대회를 시작으로 엔엘티 행사에서 발생하는 모든 수익금은 매 경기 우승자의 이름으로 기부될 예정이고. 대회 출전권은 전국 20여개 계열사에서 얻을 수 있었다고한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